본문 바로가기

Review

휴대폰으로 찍은 Windows7 DVD 사진


몇일전에... 휴대폰을 바꿨습니다...
원래 목표는 옴니아2 였으나.... 어쩌다... 다른 폰을 샀네요..^^..


그래도.. 800만 짜리 카메라가 탑제되서 만족은 합니다..^^

이제 한 2주 정도 넘었네요.. 1달 전쯤 받은 windows7가 눈에 띄었는데..그 홀로그램을 휴대폰에 담고 싶어서 찍었는데... 블로그에도 올리려구요....


어떻게 보면.. windows정품을 쓰는 1人 으로써의 인증샷 입니다..^^;; 솔직히 이 기회가 아니였으면.... 저도 장담은 못하지만..-,-




제 카메라가 좋은게 맞는걸까요???.. CDKEY부분을 안가리고 그냥 올릴뻔했군요... CDKEY유출될 뻔했네요..^^;;


위 windows7은 다나와 이벤트를 통해 받았습니다.. 패키지가 런칭파티에 쓰였던 패키지라 영문판이고,, 32bit딸랑 한장이지만,, 잘쓰기만 하면 되죠 뭐,,, 얼티밋 받은거만 해도...ㅎㅎ


처음으로 제가 찍은 사진을 블로그에 올려봅니다..^^.. 사진 찍기가 제 취미는 아니여서 잘 못찍는데... 노력을 해보려구요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