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Review

한컴 오피스 베타 테스트 후.... 지금.....


블로그에... 나름 오랫만에 글을 쓰네요..^^;;


여러가지 일과,,, 귀찮니즘과 더불어... 블로그를 썰렁 하게 했네요.....




오늘은... 가볍고 좋은 소식을 전해 드리려고 왔습니다...

우선.... 오늘부터.. 한컴 오피스 2010의 오픈베타 테스트를 실시하네요..

한컴 오피스 2010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... 위 링크를 타시면 됩니다..



이번엔.. 개인적인 소식인데요..^^;;

한컴 베타테스트로 얻게된.. 우수베타테스터 당첨으로 얻은.. 경품들이 왔네요...
직샷은 못하지만..;; 소개는 하겠습니다..


한컴 오피스 2010쿠폰이 들어있는 한컴 오피스 2007 홈에디션...



프랭클린플래너 스타터 세트 가 왔어요..^^



죄송합니다.... 이걸 자랑할곳이 없어서..ㄱ-;;

저는... 요번 달은 복터졌네요.. 저번엔... Windows7을 받고,,,^^




암튼... 조만간... 빨리 준비해서.. Windows 파헤쳐보기로 본 블로그의 모습으로 돌아오겠습니다..

Windows 파헤쳐보기 의 소재를 위해... 저에게 덧글이나 이메일로.. 궁금한점을 물어보셔도 됩니다..^^